-
금리가 높아지는 요즘 주식으로 배당금 받기보다 안전한 예적금을 들려고 하는 사람이 많아지는 시점인데요, 오늘은 입출금통장의 사이다 뱅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꼭 보시고 3.2%의 파킹통장을 가지셨으면 합니다.
SBI 저축은행 사이다 뱅크
사이다 뱅크는 SBI 저축은행에서 만들었고 입출금통장, 복리 정기예금, 복리 자유적금, 복리 정기예금(변동금리)등의 상품이 있습니다. 입출금통장은사이다 뱅크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.
특히 현재 가장 관심이 많은 입출금통장인데요, 보통 예금 잔액이 1억 원 이하면 연 3.2%의 기본금리와 이체 수수료 무료, 한 달마다 이자가 지급됩니다.
금일 금리가 인상되기 전 예금 금리가 2.2%에 비하면 무려 1%를 올렸습니다. 이 금리는 별다른 우대조건이 없이 적용되기 때문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.
연 4% 금리 복리 정기예금
또한 카카오 뱅크, 토스, 사이다 뱅크는 복리정기예금이 있는데요, 카카오뱅크와 토스는 금리는 보통 1%이지만 사이다뱅크는 연 4% 금리를 적용합니다.
- 금리 보상 안내-
예금 가입 후 정기예금 금리가 인상될 경우 인상분의 일부분을 보전하여 우대금리로 적용됩니다. 이용기간은 12개월 이상 가입 시이고 만기 시점에 고시된 정기예금 금리가 가입한 기본금리보다 1.0% 이상일 경우와 기준이 되는 금리는 고객이 가입한 계약기간의 기본금리(12개월 상품 가입 시 만기시점 12개월 고시금리와 비교)
금리보전(우대금리)은 금리 인상분(만기시점 고시 기본금리 - 가입시점 고시 기본금리)*50%
적용은 만 개 해지 시 자동적용됩니다.